세상사는 이야기 / 도움이 되었다면 배너 클릭 부탁드려요~ →→→

2017년 8월 28일 월요일

[Unreal4] 참조되지 않은 데이터 Package에 Cook 하기

[Unreal4] 참조되지 않은 데이터 Package에 Cook 하기

CPP에서만 로드 했던 데이터가 에디터에서는 잘되지만 Package하여 실행하면 파일이 없어서 로드할수 없었다.
한번이라도 참조 하지 않으면 Package에서 제외 되어서 생기는 형상이다.

Package 후 실행하면 Error
UDataTable* dataTable = Cast<UDataTable>(StaticLoadObject(UDataTable::StaticClass(), NULL, *TEXT("DataTable'/Game/Data/Character/CharacterData.CharacterData'")));
if (dataTable == null)
     // !! Error

아래 처럼 패키징 설정에서 강제로 에셋 디렉토리를 넣어준다.
편집 -> "프로젝트 세팅" -> 패키징 -> "Additional Asset Directories to Cook" -> "추가할 Directory"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